UPDATE : 2020.2.22 17:04
게임온라인게임
그라나도 에스파다, '내가 바로 현상금 사냥꾼!'29일까지 바운티 헌터 내 미션 완료하면 유료 아이템 획득 가능
이상은 기자  |  lipgay1030@gmail.com
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
승인 2012.03.16  11:11:03
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

   
▲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바운티 헌터 이벤트
[게임톡] ㈜한빛소프트(대표 김기영)는 3월 16일 '거침없는 멀티 액션! 전략 RPG의 매혹 그라나도 에스파다'(http://ge.hanbiton.com)에서 ‘내가 바로 바운티 헌터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.

‘내가 바로 바운티 헌터'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오슈 마을 바운티 헌터 길드 내에서 미션 완료 횟수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진행된다.

각 미션은 1일 최대 3회까지 입장이 가능하며, 특정 조건을 만족할 경우 재 입장이 가능하다.

미션을 완료한 뒤 바운티 헌터 길드 내 위치한 잭 스페이스 NPC를 통해 유료 아이템인 스테로이드 리커, 프랜스펄 앰플 등 다양한 유료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.

이와 함께 '그라나도 에스파다'에서는 경험치 버프를 획득할 수 있는 ‘봄맞이 행운을 따세요’ 이벤트와 게임 접속만으로 참여가 가능한 ‘솔로부대 이벤트’, ‘라셀 타르가를 얻어라 이벤트’도 진행 중에 있다.

봄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'거침없는 멀티 액션! 전략 RPG의 매혹 그라나도 에스파다'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(http://ge.hanbiton.com)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.
 

< 저작권자 ©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>

[관련기사]

아이콘이상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  
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
트위터 페이스북